<社告> 인포맥스를 `뉴인포맥스'로 교체합니다
연합인포맥스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연합인포맥스는 고객 여러분에게 이미 알려드린 바와 같이 2001년 12월 말일자로 각종 시험 테스트를 거쳐 인포맥스 3차 업그레이드 상품인 '뉴인포맥스'의 개발을 마무리하고 본격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인포맥스'는 91년 국내 금융시장에 인포맥스가 첫 선을 보인 이후, 96년 2차 업그레이드에 이은 3차 업그레이드 판으로 지난 1년 6개월 여간 ㈜대신정보통신과 공동으로 심혈을 기울여 그동안 고객 여러분들이 지적한 사항을 대대적으로 수용해 개발한 것 입니다.
뉴인포맥스는 지난 2개월간 최종 베타테스트 거치면서 고객 여러분들로부터 공인도 받았습니다.
기존 인포맥스는 새해 1월부터 여의도 지역을 시작으로 뉴인포맥스로 모두 교체될 계획입니다.
단말기는 128M로 메모리를 높임과 동시에 일반 모니터를 고객의 선택에 따라 LCD
<15"dual 또는 18"1대 택일>로 바뀌게 됩니다.
원활한 교체 작업을 위해 날짜를 알려주시면 저희 기술진과 일정을 협의해서 곧바로 설치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뉴인포맥스를 보시기 위해서는 64K이상의 회선속도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9.6K 전용회선을 쓰고 계신 고객께서는 64K이상의 고속 전용회선으로 교체하거나 ADSL(초고속망), 사내 LAN등 인터넷망으로 교체해서 회선속도를 높여줘야 합니다.
교체시 회선증속에 따른 비용 외에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미 대부분의 고객여러분들께서 회선을 증속해왔기 때문에 교체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귀사의 회선속도를 높이는 작업에 대해서는 저희 쪽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뉴인포맥스의 출시와 함께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뉴인포맥스 교체관련 문의 : 연합인포맥스 마케팅2팀 ☎(02)398-4940-2
jonggeol@yonhapnews.co.kr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주의사항
※본 리포트는 한국무역보험공사가 외부기관으로부터 획득한 자료를 인용한 것입니다.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